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냉온수로 피로 풀어주는 눈마사지기
  • 이원영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6.05.23 10:00
  • 댓글 0




아우라이(Aurai)는 워터프로펠드 아이 마사저(Water-propelled Eye Massager)로 온수와 냉수를 순환시켜 부드럽게 눈을 마사지, 눈 주위 혈액 순환을 돕고 결림을 풀어주는 동시에 눈물 생성을 원활하게 도와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물론 눈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이 제품은 시간이나 수고를 들일 필요 없이 눈의 피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물을 순환시켜 눈 주위 혈액 순환을 돕는 것이다. 강하게 진동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부드럽게 눈 결림을 풀어준다.









눈 마사지기는 진동을 일으키는 진동기와 진동을 제어하는 기판 유닛을 갖추고 있다. 진동기를 이용해 물을 진동, 순환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진동이 직접 전해지는 것도 아니다. 온도를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보통 2분이면 40도까지 온도가 높아진다. 반대로 냉 마스크로 활용할 수도 있다. 18도 낮은 온도로 마사지해서 눈 주위 혈액 순환을 돕고 결림을 풀어준다.

이 제품은 마치 가상현실 헤드셋 본체 같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본체 옆쪽에는 컨트롤러를 갖추고 있어 전원 버튼과 감기, 순환 등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마스크는 165×70×65mm이며 컨트롤러는 210×45×50mm, 무게는 512g이다. 충전식이어서 외부에서도 어디서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T-Eef3ng4c

이원영 IT칼럼니스트  b612@glasspad.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영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