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신발에서 노트북까지…여행자를 위한 올인원 배낭




여행용 가방은 휴대성은 물론 얼마나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느냐도 중요하다. 에어 트래블 팩(Aer Travel Pack)은 여느 가방과 달라 보일 게 없지만 의류와 노트북, 심지어 신발까지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꺼내기도 용이하게 디자인했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채택하고 있다.

이 가방의 크기는 세로 560mm, 가로 360mm다. 가장 큰 특징은 앞쪽을 빙 둘러싼 지퍼를 열면 크게 열 수 있는 폴더형 구조라는 것. 의류를 빈틈없이 수납할 수 있다. 또 바닥에 위치한 지퍼를 열면 신발도 넣을 수 있다. 상단을 열면 온갖 크기를 지닌 주머니가 나타난다. 여권이나 페트병,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수납 공간도 있다. 그 뿐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선글라스, 카메라 충전 어댑터 등 여행이 필요한 소품을 모두 담을 수 있다.









이렇게 가장 공간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크고 작은 휴대용 주머니까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내부에는 13인치 맥북이나 15인치 노트북, 조금 더 큰 책도 넣을 수 있다. 짐을 모두 수납하면 벨트만 당기면 간단하게 뒤처리를 할 수 있다. 어깨끈 조절도 간단해서 가방을 밀착시켜 무게를 느끼지 않게 하는 등 착용감을 높였다. 그 밖에 앞가슴에 연결하는 버클도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N939U3x8xY

이석원 기자  lswcap@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