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LP레코드와 블루투스…복고풍 올인원 플레이어
  • 이장혁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7.01.04 09:00
  • 댓글 0




아이온 슈피리어 LP 블루투스(ION Superior LP Bluetooth)는 독특한 오디오 액세서리를 만들어온 아이온오디오가 만든 복고풍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 플레이어다. 마치 앙상블 스테레오, 그러니까 모든 장치를 캐비닛 하나에 넣어 만든 스테레오 시스템을 떠올리게 하는 이 제품은 본체 안에 실제로 LP레코드와 카세트테이프, CD, 라디오 등 각종 기록매체 장치를 갖추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이 제품은 USB 메모리에 담은 MP3나 WAV, WMA 등 각종 음원 포맷을 재생할 수 있고 블루투스 방식이나 외부 입력 단자를 통한 재생도 지원한다. 이 제품이 지원하는 오디오 소스는 모두 7개다.





본체에 내장한 스피커 출력은 2W다. LP레코드 플레이어는 회전수 33, 45, 78을 지원한다. 또 다른 장점은 카세트테이프와 CD, 라디오 등에서 나오는 음악을 직접 USB 메모리에 저장, 디지털화하는 디지털 녹음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무선 재생과 턴테이블이라는 묘한 조합, 올인원 기능에도 불구하고 마치 골동품처럼 보이는 외형을 갖춘 독특한 제품이다. 가격은 229.95유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FmeMXokPOU

이장혁 IT칼럼니스트  hymagic@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