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음료수병을 소리통으로? 휴대용 스피커




바비큐 등을 야외에서 즐기는 등 아웃도어나 캠핑에서 음악은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를 쓰면 음량이 너무 작고 음질도 상대적으로는 떨어질 수밖에 없다. 휴대용 스피커도 있지만 소리에 깊이감이 부족할 수 있다.

이럴 때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이 마이크로 스피커인 코크(Cork). 이미 사용한 음료수 병에 부착해 깊고 풍부한 음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스피커다. 블루투스를 지원해 스마트폰에 담아둔 음악을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미 사용한 병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준다. 병 모양이나 크기, 소재에 따라서 음질과 소리의 깊이가 변하는 것도 이 제품만의 독특한 특징 가운데 하나다. 다양한 병으로 실험을 해 좋아하는 소리를 찾아내는 것도 즐거움이 될 수 있는 것.

크기는 46×63mm, 손바닥 위에 올라갈 만큼 작고 무게도 76g에 불과하다. 병에 연결하는 부분은 실리콘 재질이며 플러그와 마운트 타입 2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쉽게 빼고 세척할 수도 있어 항상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본체에는 마이크로 USB 단자를 탑재했고 연속 재생 시간은 10시간이다. 또 사용하기 쉬운 간결한 디자인을 갖춰 버튼 하나로 주위 디지털 기기와 동기화, 재생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와인, 실버, 화이트 4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boNMWC-fg

이석원 기자  lswcap@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