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언제 어디서나…손바닥만한 기타 앰프




아이리그 나노 앰프(iRig Nano Amp)는 어디서나 기타 연주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손바닥 크기 기타 앰프다.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1996년 창업한 음악 전문 기업인 IK멀티미디어(IK Multimedia)가 선보인 제품.

이 제품은 앰프와 디바이스 2가지 모드로 작동한다. 앰프 모드에선 언제 어디서나 아이리그 나노 앰프를 옮겨가며 연주를 즐길 수 있는 독립형 기타 앰프로 이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모드에선 iOS를 지원하는 아이리그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기능을 통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부속 케이블로 연결,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앰플리튜브(AmpliTube)로 다양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헤드폰 단자를 갖추고 있어 한밤중에는 소음 걱정할 필요 없이 연습을 할 수도 있다. 더 큰 소리를 원한다면 스피커 출력 단자에 외부 스피커를 연결, 4×12인치까지 캐비닛을 구동시킬 수도 있다.







제품 자체 크기는 159×89×45mm로 아이폰보다 조금 큰 손바닥에 들어갈 만한 정도이며 전원은 AA 건전지 3개를 이용한다. 또 설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킥스탠드도 갖췄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형태로 기타나 베이스 등 악기를 연주할 수 있다. 모바일족 기타리스트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인 셈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IZQZPUhFrQ

이석원 기자  lswcap@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