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컨트롤러도 쏙…게이머를 위한 기능성 의류
  • 한종진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7.02.13 09:00
  • 댓글 0




게이밍 액세서리 업체인 컨트럴크릭(KontrolFreek)이 게이머를 위한 의류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파커인 아이콘 퍼포먼스 게이밍 후디(Icon Performance Gaming Hoodie)와 반바지인 아이콘 퍼포먼스 게이밍 쇼츠(Icon Performance Gaming Shorts). 가격은 각각 65.99, 35.99달러다.





이들 제품은 모두 게이머를 위한 기능을 지원한다. e스포츠 선수의 의견을 모아 개발, 손에 나는 땀을 닦아낼 수 있고 컨트롤러를 휴대할 수 있게 돕는 것. 파커와 반바지는 운동복과 비슷한 디자인을 갖췄고 모두 손에 나는 땀을 닦아낼 수 있는 흡습 패널, 컨트롤러가 들어가는 큼지막한 주머니를 곁들였다. 흡습 패널에는 스포츠용품에 쓰이는 DRYV 소재를 채택했다.

파커는 팔꿈치의 경우 팔을 크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주름을 곁들였고 반바지는 앉을 때 옷자락이 방해되지 않는 형태로 디자인, 게임을 쾌적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e스포츠에서 활동 중인 프로게이머는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거나 헤드셋을 착용한 채 게임 소리에만 집중한다.







이번에 선보인 파커와 반바지는 이런 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반영한 것이다. 아직까지 게이머용 의류라고 하면 보통 게임 로고나 캐릭터가 들어간 패선 중심이지만 앞으로 이런 기능성 의류가 늘어날 가능성도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종진 IT칼럼니스트  hancook@hanmail.net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종진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