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카드, 쇼핑·병원 등 10대 업종 무이자할부 이벤트

 

하나카드가 주요 10대 업종에서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주요 10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손님들에게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0대 업종은 가전ㆍ백화점ㆍ대형마트ㆍ아울렛ㆍ온라인쇼핑ㆍ여행ㆍ항공ㆍ면세점ㆍ병원ㆍ손해보험이며, 모두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거나 한 번 결제할 때 금액이 큰 업종이다.

이어 하나카드는 10대 업종 10개월 15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카드사 최초로 제공한다. 10개월 부분무이자는 1, 2회차 할부 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하면 나머지 8회차는 무이자가 적용되어 총 금액은 10회로 나눠서 납부하는 것이며, 15개월 부분무이자는 1, 2, 3회차 할부 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하고 나머지 12회차를 무이자로 적용해 총 금액을 15회로 나누어 납부하는 것이다.

항공료나 병원비, 가전 제품 등 자주 발생하지 않지만 금액이 큰 결제에 대해 10개월ㆍ15개월 부분무이자로 부담을 훨씬 덜 수 있다. 부분무이자 이벤트는 올해 6월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국세ㆍ지방세ㆍ4대 보험에서도 하나카드의 무이자할부 혜택은 계속된다. 올해 말까지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납부대상은 국세/지방세(서울시ㆍ행자부)/관세/경찰청과태료/법원인지대/검찰청벌과금/4대보험(건강보험ㆍ국민연금ㆍ고용보험ㆍ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경기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주요 10대 업종과 국세ㆍ지방세ㆍ4대 보험에서의 무이자할부를 기획했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