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트럭·버스 고장 24시간 긴급출동...현대차, 상용차 고객센터 오픈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현대차는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자 ‘상용 고객센터’를 5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긴급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오픈한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자동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현대자동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현대자동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상용 고객센터’로 전화해 ▲긴급 출동 ▲ 차량 정비 및 구입 등과 관련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을 초청해 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HEAR-O’ ▲평일 및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