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
주거래고객에게 우대금리...우리은행, '위비 SUPER 패키지Ⅱ' 출시

우리은행은 주거래 고객에게 더 높은 금리와 더 유리한 우대조건을 제공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를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월 2일 출시한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Ⅰ)’는 은행 거래실적을 반영한 높은 금리우대 혜택과 금리상승기에 적합한 시장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고객반응이 높았으며, 실제 3월 21일 기준으로 정기예금 판매한도 2조원이 모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는 주거래 활동에 따른 높은 금리우대 혜택 장점을 유지하면서 확정금리/변동금리형,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등으로 상품조건을 다양화해 고객의 자금상황, 시장금리 추이에 맞는 저축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이다. 금리조건은 ‘확정금리형’과 3개월 마다 시장금리가 즉각 반영되는 코리보(KORIBOR)로 구성된 ‘변동금리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0%(고정금리형/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등 주거래요건 등 충족시 제공하는 ‘주거래 우대금리’ 연 0.4%와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우대금리’ 연 0.2%를 모두 포함해 총 최대 연 0.6%가 제공된다.

‘위비 SUPER 주거래적금Ⅱ’는 가입금액 매월 5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2%(정액적립식/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며,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1%p 제공한다. 특히 우대조건을 완화해 계약기간별 필수기간(1년제-6개월, 2년제-12개월, 3년제-18개월)이상만 주거래실적을 유지하면 우대금리가 전체 가입기간 동안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SUPER주거래패키지 시리즈(Ⅰ,Ⅱ)는 주거래 고객에게 은행에서 드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다”며 “주거래 요건만 충족되며 ‘위비SUPER 주거래통장’을 통해 우리은행 수수료(자동화기기 현금출금수수료 및 타행이체수수료,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등) 무제한 면제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