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신세계’의 문 활짝5대 성위·악룡 군단·흡수강화시스템 등 콘텐츠·편의기능 대폭 업데이트

 

동화풍 그래픽의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 ‘별이되어라!’의 시즌6 ‘신세계’의 문이 20일 활짝 열렸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이번 시즌6 오픈에 맞춰 신작 출시에 버금가는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시즌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계획이다.

신세계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으로, 게임빌은 유저들이 별이되어라!를 처음 접했을 때의 설렘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존 콘텐츠들은 과감하게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들과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추가했다.

먼저 최상위 등급인 ‘신위’의 동료 ‘5대 성위’가 새롭게 선보인다.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형상 변환 능력을 지녔으며 ‘하츠 헬싱’, ‘바이올렛리스크’, ‘퍼스트크라운’, ‘블리즈 더 윈터’, ‘블레이즈이터’ 등 5명의 캐릭터가 각각 독특한 매력을 뿜어낸다.

또한 동료들의 모험을 가로막을 위협적 존재인 ‘악룡 군단’과 ‘엘펜족 기적여단’도 추가됐다.

게임빌은 편의기능 업그레이드에도 만전을 기했다. 한층 편리하게 동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흡수 강화 시스템’을 도입, 기존에 강화된 동료들을 상위 등급 동료의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한 단계 높은 신세계를 맛볼 수 있도록 최고 레벨도 138로 확장됐다.

‘핸즈 오프 모드’ 기능 추가로 재화 수급도 용이해졌다. 특정 도전자 던전을 10회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는 모드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 총 24명의 캐릭터와 동료가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레이드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장비 시스템, 보석 시스템, 스킬 카드시스템 등의 대대적으로 개선도 이뤄졌다.

게임빌은 현재 신세계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접속 보상 이벤트로 ‘신위 동료 선택권’ 1장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신규·복귀 유저에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1장을 증정한다. 보상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양철승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