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업계
LH, 고양덕은 준주거용지 최초 공급

[테크홀릭] LH(사장 변창흠)는 고양덕은지구 내 준주거용지 2필지를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고양덕은지구는 주거와 업무가 어우러진 자족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강변북로에서 자유로로 이어지는 한강변에 위치해 상암DMC와 서울월드컵경기장 및 노을공원과 가깝고 가양대로 및 제1·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와 연결이 예정되어 있어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고양덕은지구에서 최초로 공급하는 준주거용지 2필지의 필지당 공급면적은 1,005㎡~1,011㎡이다.

공급예정가격은 3.3㎡당 1,548~1,716만원 수준이다. 건폐율 60%, 용적률 380%까지 건축이 가능하며 허용용도는 1·2종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이다.

공급필지의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지구를 관통하는 대로와 가양대로 진입로에 위치하고 있다.

또 바로 옆의 옛 국방대학교 부지(30만㎡)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주거·상업 복합단지를 개발할 예정으로 직주근접하고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핵심 입지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공급일정은 16일 입찰 및 개찰, 22~28일 계약체결 예정이다. 대금납부조건은 3년 유이자 할부조건으로, 계약금 10%를 제외한 나머지 중도금은 6개월 단위 균등분할로 납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고양사업본부 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LH 관계자는 “고양덕은지구는 교통망이 뛰어나 서울을 포함한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인접개발 호재가 잇따르고 있어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종범 기자  jb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