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제주항공, 회원 대상 단 7일간의 슈퍼 혜택 이벤트 ‘JJ멤버스 위크’9월 3일부터 7일간…할인쿠폰, JJ라운지·기내식 할인 등 혜택 제공

[테크홀릭] 제주항공은 28일 회원만을 대상으로 ‘JJ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일 오후 1시부터 9월 9일 오후 5시까지 단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JJ멤버스 위크’는 매달 한 차례씩 판매 시점을 기준으로 3~4개월 후 출발하는 항공권을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찜(JJiM)’과 더불어 제주항공의 대표적인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꼽힌다.

이번에 진행하는 ‘JJ멤버스 위크’는 로고를 새롭게 단장한 것에 맞춰 탑승 기간을 늘려, 올해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대해 진행한다.

지난 6월에 10월말부터 내년 3월말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한 ‘찜(JJiM)’ 프로모션을 놓쳤다면 오는 9월3일부터 시작하는 ‘JJ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에서 올 가을과 겨울 여행 항공권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할인과 함께 다양한 부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 기간 인천과 김포를 제외한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모두에게 리프레시 포인트를 3% 추가 적립해 준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유류할증료 등을 제외한 항공권 가격의 5% 적립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을 회원전용 쿠폰으로 예매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 JJ라운지 무료 이용권 100매 선물한다.

이 밖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는 사전주문 기내식 중 인기 메뉴인 불고기덥밥을기존 1만5000원에서 1만원으로, 구름위의 샌드위치는 9000원에서 6000원으로 할인한다.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편도 최저 2만400원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국제선은 출발하는 공항과 노선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최저 6만5200원부터 판매한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프로모션 첫날 조기마감으로 특가 항공권을 놓친 회원들을 위해 다음날인 9월 4일부터 회원전용 쿠폰을 등급별로 국제선은 최대 3만원, 국내선 1만5000원까지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제주항공은 회원만을 대상으로 ‘JJ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일 오후 1시부터 9월 9일 오후 5시까지 단 일주일간 실시한다.(사진=제주항공)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