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Second Life’ 캠페인 실시22일부터 11월 5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접수

[테크홀릭] 한화생명은 고객의 일상에 대한 문제 해결을 함께하는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이 ‘Second Life’을 주제로 3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 번째 캠페인은 기존 경제 활동의 전환기를 맞는 두 번째의 삶을 ‘세컨드라이프’로 정의하고 잘 준비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캠페인 사이트에서 세컨드라이프에 대한 진단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세컨드라이프의 유형을 알아보고 금융, 건강 등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전문 정보 및 어드바이저를 매칭해 주는 것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2팀을 선발하여 실제 세컨드라이프를 살고 있는 유형별 라이프 어드바이저와 함께 그들의 세컨드하우스를 방문하고, 2박 3일의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세컨드라이프를 미리 살아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박세리 감독(전 프로골퍼), 브라이언(가수)등 실제 세컨드라이프를 살고 있는 4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어드바이저들은 참가자들과 함께 세컨드하우스 투어, 식사등을 함께하며 멘토링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세컨드라이프 유형에 따라 1:1 골프레슨, 와인 테이스팅, 플라워 클래스, 낚시, 캠핑 등 실제로 어드바이저들이 하고 있는 세컨드라이프 컨텐츠들을 코칭받으며 다양한 세컨드라이프를 직접 체험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 어드바이저가 크고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세컨드라이프

이번 캠페인은 박세리 감독(전 프로골퍼), 브라이언(가수)등 실제 세컨드라이프를 살고 있는 4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어드바이저들은 참가자들과 함께 세컨드하우스 투어, 식사등을 함께하며 멘토링을 진행한다.(사진=한화생명)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