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 진행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진행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삼성 iD 카드' 론칭을 기념하여 메타버스 이벤트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이며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ifland)'를 통해 진행된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삼성 iD 카드를 간접 체험하는 'My iD 스튜디오'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테마별 콘텐츠를 즐기는 'My iD 취향저격파티'로 구성된다. 

'My iD 스튜디오'는 이벤트 기간동안 상시 참여 가능하며, '삼성 iD 카드' 디자인 비하인드 토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My iD 취향저격파티'는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6일 MZ패션, 17일 쿡방, 18일 홈트를 주제로 혜인, 신쿡, 지기TV 등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취향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유튜버 별로 2회씩 총 6회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이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프로그램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응모는 삼성카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참여 대상 고객을 안내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익숙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소통하여 공감을 얻고 삼성카드가 취향 존중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의 취향에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까지 전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 iD 카드 #메타버스 #이프랜드 #My iD 나만의 취향랜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