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KB국민카드, KB페이에 '모바일 학생증 카드' 등록 시 상해보험 무료

[테크홀릭]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페이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상해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상해보험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은 대중교통상해후유장애 1억원, 골절수술위로금 30만원, 식중독위로금(2일 이상) 10만원, 폭력피해위로금 3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상세 보장 내용, 보험금 수령 등은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무료 상해보험서비스에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KB페이에 ‘KB국민 학생증 체크카드’를 등록 후 생성된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를 터치하여 카드 상세 화면으로 진입하면 나오는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상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또 카드 상세 화면 → 무료 단체 상해보험 → 온/오프(On/Off) 단추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계열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출시한 이번 상해보험 서비스는 일상에서 노출되는 상해에 학생들이 간편하게 KB페이로 가입하고, 보험 혜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급(KB)이 다른 금융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KB페이에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탑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 #학생증 체크카드 #KB페이 #모바일 학생증 #무료 상해보험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