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신혼부부 타깃 패브릭 소파 ‘럼피’ 출시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유진)은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올해 글로벌 소파 트렌드를 반영한 두 종류의 실을 교차해 몽글몽글한 느낌을 살린 ‘부클 패브릭’ 소재와 볼륨감을 강조하는 ‘퀼팅’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패브릭 소파 ‘럼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젊은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패브릭 소파 라인업을 강화,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럼피' 소파는 액체를 흘렸을 때 바로 흡수되지 않도록 발수 처리해 관리가 쉽다. 등 쿠션은 따로 벗겨내어 세탁이 가능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재로는 거위털과 마이크로화이버(초극세사)를 사용해 안락함을 높였다.

또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왼쪽방석의 길이를 630mm로 넓게 제작했고, 낮은 팔걸이는 좌우로 움직일 수도 있어 더욱 편안하게 눕거나 엎드릴 수 있다. 또 등받이는 440mm로 너무 높거나 낮지 않아, 공간의 개방감과 착석감을 모두 갖췄다.

디자인은 심플하다. 얇은 다릿발과 슬림한 프레임을 채용해 소파의 볼륨감을 강조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왼쪽방석에는 세로 절개선을 넣었다. 

한샘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꾸미는 신혼부부를 위해 트렌디한 패브릭 소파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샘 #패브릭 소파 #럼피

한샘이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올해 글로벌 소파 트렌드를 반영한 두 종류의 실을 교차해 몽글몽글한 느낌을 살린 ‘부클 패브릭’ 소재와 볼륨감을 강조하는 ‘퀼팅’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패브릭 소파 ‘럼피’를 출시했다.(사진=한샘)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