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이 애플워치 충전기 “초기 매킨토시 닮은꼴”




엘라고 W3 스탠드(elago W3 STAND)는 초대 매킨토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애플워치 전용 충전기다.

애플워치 같은 스마트워치를 갖고 있다면 당연히 충전기도 이용하기 마련이다. 엘라고 W3 스탠드는 애플워치를 꽂으면 그리운 이전 세대 매킨토시를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제품. 크기는 66×45.6×63mm에 불과하다. 말하자면 미니 빈티지 매킨토시가 양팔에 스마트워치를 끼운 듯한 독특한 감흥을 느낄 수 있는 것.







엘라고 W3 스탠드는 설계 면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다. 애플워치 화면을 미니 빈티지 매킨토시 화면처럼 보일 수 있게 하는 한편 충전하는 도중에도 조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각도는 74도로 인체공학적으로 가장 유연성 있는 설계를 한 것이다.





이 제품은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택하면 탁상시계나 침대용 시계로 이용할 수도 있다. 소재는 고품질 실리콘을 이용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택해 애플워치를 꽂아서 뽑을 때에도 상처를 입힐 염려가 없다. 애플워치 시리즈2와 시리즈1을 모두 지원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Irq2v0sUHc

이석원 기자  lswcap@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