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금융투자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 판매…차세대 신성장 산업 초점
<제공=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맥쿼리뉴그로쓰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 (이하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글로벌 환경 변화에 따른 수혜산업을 발굴하고 차세대 신성장 시장 확대에 따른 초과수익이 기대되는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이다. 

신성장 산업 관련 비즈니스로의 진출예정 또는 진출 초기 단계의 기업과 안정적인 산업기반을 바탕으로 신성장 산업에서도 성공가능성이 높은 국내 기업에 선별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자 포트폴리오는 IT, 인프라, 방산, 제약바이오 등 신성장 산업 내 수혜기업과 글로벌 환경 변화의 수혜를 입으며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인 코스피 대표 산업내의 우수기업을 포함한다. 

종목 선정 시에는 해당 종목의 연구개발 역량, 신기술에 대한 의지, 사업 내에서의 현재 위치 등을 확인하는 정성 평가와 기존 비즈니스의 이익 창출력과 재무 안정성, 신규 산업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이익에 대해 추정하는 정량평가를 모두 거쳐 투자 종목을 선정한다. 

우동훈 투자상품부 부장은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신성장 산업의 새로운 기회에 주목하는 펀드이며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의 기업에 선제적 투자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의 총 보수는 연 2.097%이며 최소가입금액 제한은 없다(Class C1 기준).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투자 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