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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판금·도장 서비스 확장 오픈3배 확장된 면적에 22개 워크베이 운용, 판금·도장서비스 전용 부스 신설

 

아우디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의 공식딜러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에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추가해 확장 오픈했다.

15일 확장 오픈된 사상 서비스센터는 이전 대비 약 3배 커진 총 연면적 3,251㎡의 지상 3층 규모로 22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또 알루미늄 바디 수리 전용 부스와 최신 장비를 갖춘 판금·도장서비스 전용 워크숍을 신규 운용함으로써 전문적·체계적 서비스 역량을 배가했다.

특히 판금·도장서비스와 일반 점검 및 보증 수리 전용 공간을 분리해 정비 효율성 증대와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70대의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판금·도장 서비스 이용객을 위한 별도의 리셉션 데스크,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아우디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사상 서비스센터의 확장 오픈으로 부산은 물론 경남지역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 접점 확대와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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