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모바일게임 ‘카이저’ 캐릭터와 길드 사전 생성하세요~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웰컴 패키지’ 제공

 

넥슨(대표이사 이정헌)이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이사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R등급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의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8일부터 카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캐릭터와 길드를 미리 만들 수 있으며, 페이스북 또는 구글 플레이 계정을 통해 사전 생성한 캐릭터와 길드는 게임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카이저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웰컴 패키지에는 축복받은 증폭 마법석 2,000개, 투혼의 물약 20개, 일격의 물약 20개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등 아이템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모집 인원이 10만, 30만, 50만, 100만명 도달시마다 한층 강력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6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카이저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