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5주년에 워너원이 떴다

[테크홀릭] 국민게임 모두의마블이 5주년을 맞아 워너원이 함께 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넷마블스토어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5주년 기념 워너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100다이아)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모두의마블’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포토 쿠폰(300다이아)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새롭게 출시한 워너원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해당 멤버의 캐릭터 포토 쿠폰(500다이아)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워너원 각 캐릭터당 1개씩 최대 11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 증정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포토 쿠폰이 다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netmarblefriends)에서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8월 26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스토어 내 마련된 워너원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선물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모두의마블과 워너원을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8월 중에는 신제품 출시도 예정돼 있으니 넷마블스토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출시 5주년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11명 각 멤버들의 게임 내 캐릭터를 출시하고 워너원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초대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한정판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머그컵, 안마봉, 아트북, 우산, 미니가습기 등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