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고객 니즈에 맞춘 금융결합 서비스 눈길…여기 있쏠(SOL) 이벤트GS25 도시락 ‘공짜’, 최근 인기인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 콜라보레이션

[테크홀릭] 신한은행이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색다른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은 편의점 GS25와 함께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방법? 여기 있쏠(S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인기 도시락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GS25의 모바일앱인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GS25 인기 도시락인 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도 준비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금융 플랫폼을 누릴 수 있는 초 맞춤형 서비스(Super Customization)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 쏠은 이번달 국내 금융권 최초로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글로벌 페이지에도 등재된 바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를 끄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