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핫&이슈
야마하뮤직코리아, 전자드럼 ‘DTX402 시리즈’ 선보여

[테크홀릭] 글로벌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전자드럼 신제품 ‘DTX402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야마하 ‘DTX402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전자드럼 ‘DTX400 시리즈’에서 기능은 업그레이드하고 가격은 낮춰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10가지 고품질 드럼 키트 사운드로 어느 곡에나 어울리는 음악을 만들 수 있으며, 자주 쓰이는 심벌 초크 및 림샷 등 변칙적인 드럼 주법에도 대응해 풍부한 표현이 가능하다.

‘DTX402 시리즈’는 전자드럼에서만 가능한 10가지 연습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스마트기기(iOS & Android)용 앱을 제공해 추가 연습, 드럼 키트 설정, 녹음 및 공유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테레오 사운드 샘플을 적용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패드를 두드릴 때에 나는 소음을 개선해 더욱 정숙한 헤드폰 연주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랙 시스템 설계를 개선해 맞춤 설치가 더욱 용이하며, 작은 플러그(3.5mm 미니 폰 잭 사이즈) 사용으로 배선이 간편하다. USB로 MIDI, 오디오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어 컴퓨터와의 활용 폭을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Combo 영업팀 김유성 팀장은 “’DTX402 시리즈’는 야마하가 50년 동안 어쿠스틱 드럼을 만들며 드러머의 마음을 완벽하게 이해해 탄생시킨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DTX402 시리즈’는 고품질 사운드는 물론 풍부한 표현을 구현해낼 수 있어 많은 연주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덧붙였다. 

‘DTX402 시리즈’의 권장소비자가는 ‘DTX402K’ 68만 원, ‘DTX432K’는 80만 원, ‘DTX452K’는 85만 원으로 전국 야마하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재화  hs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