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모드 업데이트 실시신규 모드 : 클론 격투, 5명이 같은 영웅으로 플레이해며 이 가운데 투표로 최종결정

[테크홀릭]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에 신규 모드 ‘클론 격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줄임말로 진지점령전을 뜻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클론 격투는 같은 팀의 이용자가 모두 동일한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모드로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5명의 이용자가 각자 선택한 영웅 중에서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플레이 할 영웅을 선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장 최적화도 함께 진행됐다. 펜타스톰은 영웅별 라인 선택 가이드, 영웅별 추천 장비 세팅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의 패배 판정을 강화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즌 동안 S 영웅 등급 달성 시에는 ‘전설의 각인’ 칭호도 지급한다.

한편 펜타스톰은 지난 22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이 출석 및 대전 참여를 통해 ‘메이나 호박낫 할로윈 스킨’ 조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조각을 모으면 영구 스킨으로 교환해 준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