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B증권)

[테크홀릭]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5일,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 abl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능하다.

이벤트 선착순 당첨 고객은 쿠팡·올리브영·맥도날드·CU·스타벅스·파리바게뜨·CGV·해피머니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1만원 상품권을 증정받게 된다.

KB증권 위탁계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의 경우 이달 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10년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다양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혜택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