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 연재 시작…세븐나이츠 시대 이전 프리퀄 내용 담아
넷마블은 장수 모바일 인기게임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를 카카오페이지에 오늘부터 연재한다.(사진=넷마블)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16일 자사의 장수 모바일 인기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IP를 활용한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를 카카오페이지에 오늘부터 연재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 웹툰은 세븐나이츠 시대 이전을 다루는 프리퀄로, 강력한 힘을 지닌 6개의 별조각과 새롭게 등장하는 7번째 별조각 ‘알카이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핵심이다.

이 웹툰은 매주 화요일 연재되며 카카오페이지에서 유료로 선공개한 뒤 12월 중 ‘기다리면 무료 웹툰’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넷마블의 대표 게임이자 장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웹툰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적으로도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에 대한 소개는 카카오페이지 작품 홈(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33052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