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금융투자, ‘신한 EPI 글로벌 채권/리츠 ETF 랩’ 판매

[테크홀릭]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병철)는 21일 ‘신한 EPI 글로벌 채권 ETF랩’과 ‘신한 EPI 글로벌 리츠 ETF랩’을 각각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한 EPI 글로벌 채권/리츠 ETF랩’ 2종은 EPI Advisor의 자문을 받아 일정 수준의 고정수익을 제공하는 달러자산에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 서비스이다. EPI Advisor사는 최초로 ETF 기반 자산관리 상품을 국내 증권사와 자산 운용사에 자문한 기관이다.

이 서비스는 미국 상장된 ETF 자산의 대부분을 분석한 EPI 시스템을 활용하여 펀드매니저가 글로벌 경기상황을 예상한다. 시장의 흐름을 감지하는 전문가의 직관과 EPI 분석시스템을 활용한 포트폴리오로 새로운 자산의 투자 시각을 제시한다.

채권ETF랩은 미국 고금리채권, 신흥국채권, 글로벌 선진국국채 등 주로 미국달러로 거래되는 다양한 채권 편입으로 고금리 구조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또한 리츠ETF랩은 산업별리츠, 고배당리츠 등 글로벌 우량부동산의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고수익리츠에 주로 투자한다.

‘신한 EPI 글로벌 채권/리츠 ETF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3천만원 이상(달러 가입 불가)이며, 수수료는 선취수수료 1.0% (최초 1회), 후취수수료 연0.8% (분기후취, 자문수수료0.4% 포함)가 발생한다.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 EPI 글로벌 채권/리츠 ETF랩’은 환율변동 및 투자자산 가격 변동에 의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