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CJ푸드빌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널·스파이시 등 다양한 맛 추석 선물 세트로 선봬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 등 조리방법 간편해 캠핑요리, 간식으로 인기 높아

[테크홀릭]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11일 자사가 운영하는 빕스(VIPS)가 스테디셀러 ‘바비큐 폭립’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빕스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는 바비큐 폭립 3개를 넉넉한 사이즈의 빕스 보냉 백에 구성한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기존 할인가 4만 700원에서 추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 3만 4700원에 판매한다. 빕스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보냉 백은 5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 있는 빕스 바비큐 폭립 2종은 셰프가 만든 맛의 폭립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자스민향을 더한 달콤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빕스의 주력 메뉴이며,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은 특제 스파이시 소스를 입혀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빕스 폭립 메뉴를 집이나 야외에서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2017년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4만 개 이상을 기록할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캠핑 요리나 간식, 안주로 활용도가 높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빕스 폭립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며 마음을 나누는 풍성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비큐 폭립 #빕스 #추석선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스테디셀러 ‘바비큐 폭립’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