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HDC그룹,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장에 이형기 전무 선임11월 14일, HDC현대산업개발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 출범

[테크홀릭] HDC그룹(회장 정몽규)은 11월 14일부로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을 출범하고 이형기 전무를 인수준비단장으로 선임했다.

이형기 단장을 필두로 HDC그룹 내 각 부문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은 주식매매계약 체결 이후 인수 작업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한 사전 준비에 착수했으며, 예정된 일정에 따라 내년 상반기 중 모든 인수절차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이형기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장은 광주 살레시오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2년 현대산업개발(현 HDC)에 입사해 그룹 내 대표적인 전략기획 전문가로 역량을 발휘해 왔다. 기획실장, 미래혁신실장, HDC현대EP 경영기획부문장 등을 거치며, HDC그룹의 경영철학 재정립과 더불어 기업체질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Big Transformation을 주도한 바 있다. 이형기 인수준비단장은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해 인수절차를 원활히 진행하고, HDC그룹과 아시아나항공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2일 아시아나항공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주식매매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

#HDC #아시아나 #인수준비단장 #이형기

HDC그룹, 아시아나항공 인수준비단장에 이형기 전무(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