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연말연시 '컴프야' 특별 이벤트‘컴프야2019’ 최강 클럽 뽑는 ‘클럽 토너먼트’ 개최 기념 승부 예측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컴프야2019’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 접속 보상’, ‘클럽 토너먼트 승부 예측’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 비시즌인 연말연시에도 야구팬과 게임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참여 및 보상 기회를 마련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매일 각 모드를 플레이하며 막대 사탕을 모아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 상자를 이용할 때마다 누적 보상이 지급되며, 최종적으로는 원하는 게임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오는 20일부터 1주일간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도전 과제 달성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유저들은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강의 클럽을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클럽 토너먼트’를 기념한 ‘승부 예측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오는 30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토너먼트 결과를 예측하고 적중한 횟수에 따라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회 준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컴프야에 많은 관심과 사량을 보내 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프야와 함께 올 연말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야구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컴프야'는 KBO 리그의 생생함을 손안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이다. 특히, KBO 전구단의 최신 로스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야구 게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19’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프야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이벤트

컴투스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