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 &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2종 출시잉크프루프 기능 풍부 아이라인 오랜 시간 유지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얇고 섬세한 브러쉬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테크홀릭]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를 통해 풍부한 발색력과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지속력을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2종을 포함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마커펜 #골드콜라겐 #리퀴드 #아이라이너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아이라이너(사진=LG생활건강)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