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넥슨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풀세트 접전 끝 ‘카르마’ 우승‘카르마’ 초반 2세트 선취점 내준 뒤 3세트 연속 극적 반전 연출하며 최종 우승

[테크홀릭] ㈜네오플(대표노정환)은 24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결승전에서 ‘카르마’ 팀이 대역전극을 연출하며 우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총 상금 5,000만 원 규모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의 결승전은 ‘카르마’와 ‘크라운’팀이 우승컵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5판 3선승제로 열린 이번 경기는 ‘크라운’이 초반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며 2세트 연속 선취점을 획득해 주도권을 잡았다.

3세트 중반까지 ‘크라운’이 격차를 벌이며 승리의 기세를 몰아가던 상황에서, ‘카르마’는 마지막 교전에서 전략적으로 ‘송인혁’을 집중 공격하며 극적 반전에 성공,  첫 승점을 올렸다.

이후 분위기 전환에 나선 ‘카르마’는 4세트와 5세트 연속 ‘크라운’의 무서운 공격에도 흔들림 없이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점을 획득, 패패승승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명경기를 보여줬다.

이번 경기의 우승팀 ‘카르마’는 2,400만 원의 상금을, 준우승팀 ‘크라운’은 1,200만 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이번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결승전 우승팀 '카르마' 경기 장면(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