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12챕터 메인스토리 업데이트 실시신규 메인스토리 진행-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기대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7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신규 메인스토리 12챕터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2챕터에서는 주인공의 일행들과 십계 간의 대결 구도가 더욱 강해지는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메인퀘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들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영웅들을 선 보인다.

신규 영웅 <십계> 「순결」의 데리엘리와 【마신족의 정예】「순결」의 데리엘리 등 신규 영웅 2종도 추가됐다. 데리엘리는 전투를 지속할수록 강해지는 특성을 통해 전장을 이끌어갈 수 있는 영웅이다.

플래티넘 코인상점에도 새로운 영웅 3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출시됐던【마신족의 정예】 「자애」의 에스타롯사에 【마신족의 정예】 「진실」의 갈란, 【마신족의 정예】 「신앙」의 메라스큘라 등 신규 영웅 2종이 함께 상점에 추가됐다.

<리버스> 스테이지도 선 보인다. 1챕터부터 6.5챕터까지의 메인 스테이지의 아군 영웅과 적군 영웅을 반대로 배치하여 진행하는 콘텐츠로 적군의 입장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오는 3월 3일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 글로벌 출시도 예정하고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업데이트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신규 메인스토리 12챕터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넷마블)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