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앞두고 시네마틱 영상 통해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 예고이계의 틈 거대 보스 레이드 위해 소환되는 100마리 몬스터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10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았다. 압도적 스케일의 거대 보스와 이를 상대로 처절하게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극명하게 대비시키고,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과 ‘신비의 소환서 100장 무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아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컴투스는 특히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숫자 ‘6’과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해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 직후, 티저 의미를 유추하는 수 백 건의 게시물들이 국내 공식 카페에 올라왔으며, 호기심을 표출하는 세계 유저들의 수 많은 댓글과 인플루언서들의 해석 영상도 ‘서머너즈 워’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 잇따라 게재되는 등 출시 6주년에 앞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Summoner)’와 ‘기념일(Anniversary)’을 합친 엠블럼 ‘서머너버서리(Summonerversary)’를 제작하고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이번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시네마틱 #유튜브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 썸네일(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