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KB국민카드, ‘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KB국민 첵첵 체크카드’ 출시‘Z세대’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편의점, 간편결제 등 9개 영역에서 월 최대 2만원 할인

[테크홀릭]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선 보였다.

이 카드는‘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총 9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별화된 개성 표현을 추구하는‘Z세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샵‘위글위글(Wiggle Wiggle)’의 톡톡 튀는 색깔과 독창적인 패턴을 디자인에 담은‘위글위글’디자인을 기본형 디자인과 함께 선 보여 고객들의 카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각 영역별로 건당 1~2천원이 할인된다.

할인은 △편의점/커피/영화/쇼핑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온라인간편결제/뷰티/온라인서점/문화의 경우 건당 2만원 이상 △대중교통의 경우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별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쇼핑과 간편결제 영역 할인 혜택을 8월 말까지 2배로 제공하고 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아이패드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위글위글’상품이 담긴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국민카드 #Z세대 #체크카드 #KB국민첵첵

KB국민카드가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 체크카'드 플레이트.(사진=KB국민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