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 출시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홈플러스(대표 임일순)와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대폭 강화한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이하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물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 카드로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를 7%나 적립해 준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개인사업자 등 대량 구매 이용고객들이 자주 찾는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뿐만 아니라 기존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포인트이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거래 건에 대해 7월 15일에 일괄 적립해준다.

또한 이 카드는 홈플러스가 아닌 곳에서 이용할 경우에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0.3%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가 없어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 금액도 늘어나게 된다.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비자) 1만8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전략적 제휴 동반자인 홈플러스와 협업해 심플하면서도 차별적인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홈플러스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는 이용고객의 구매 성향을 분석해 적립율을 대폭 강화한 제휴카드가 출시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홈플러스 #포인트적립 #홈플러스스페셜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를 출시했다.(사진=신한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