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즈나 아이’와 월광 영웅 '여일의 디에리아’ 무료 배포유투브 구독자 수 270만명 콘텐츠 크리에이터 ‘키즈나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콜라보레이션 공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스타 버츄얼 유투버 ‘키즈나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픽세븐 속 영웅으로 재탄생한 ‘키즈나 아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접속만 해도 콜라보레이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즈나 아이는 일반적으로 ‘버츄얼 유투버(Virtual Youtuber)’라고 불리는 디지털 공간에만 존재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디지털 캐릭터지만 실재 연예인과 마찬가지로 SNS, 방송, 음반, 광고 등 다방면에서 콘텐츠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북미와 일본, 한국,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여러 지역에서 탄탄한 팬 층을 가지고 있다. 현재 유투브 구독자 수가 270만명을 돌파 했으며 트위터 팔로워 수도 56만명을 넘어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에픽세븐 속 신규 영웅 키즈나 아이는 화염 속성의 4성 정령사 영웅으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약화효과를 제거하는 등 팀원들의 생존 능력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다. 전반적인 스킬이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성장 구간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키즈나 아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1일부터 약 1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키즈나 아이를 지급하는 역대급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며 계정 랭크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추가로 키즈나 아이를 획득할 수 있어 빠르게 영웅을 성장 시킬 수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신규 월광 영웅 ‘여일의 디에리아’도 새롭게 추가된다. 여일의 디에리아는 적에게 공격력 감소와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피해량에 비례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다수의 적을 빠르게 사냥하는데 유리하다.

모든 이용자들은 스테이지 2-10 현자의 탑을 클리어하는 인연 미션을 통해 여일의 디에리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일의 디에리아 성장 가이드’ 콘텐츠의 플레이를 통해 70레벨 장비, 머라고라, 전용 아티팩트, 테라 판타스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여 영웅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정상급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키즈나 아이와 함께 에픽세븐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픽세븐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이 스트레스 없이 신규 영웅을 획득하고 성장의 재미를 느끼고 에픽세븐의 많은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구성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키즈나아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스타 버츄얼 유투버 ‘키즈나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사진=스마일게이트)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