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5종 형상변환 업데이트극지여왕∙신수승∙캐논걸∙수호나찰∙스나이퍼 Mk.I 등 총 5가지 몬스터 형상변환 선봬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형상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먼저 태생 5성 몬스터 극지여왕은 고풍스러운 의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가 강조된 형상변환 ‘눈의 귀공녀 극지여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태생 5성 몬스터인 신수승은 강인한 인상을 강조한 형상변환 ‘혜안의 구도자 신수승’을 통해 한층 강력한 외형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바니바니 캐논걸’ ‘배드걸 수호나찰’ ‘언더보스 스나이퍼 Mk.I’ 등 신규 형상변환을 통해 자신의 몬스터를 화려한 매력으로 덧입힐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과 관련해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룬’ 관리 메뉴에서 여러 개 룬을 선택해 일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룬 강화 화면에 채팅하기 기능을 추가해, 룬을 강화 할 시 다른 유저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게임 내 전투 콘텐츠인 시나리오 지역 및 타르타로스의 미궁 등에서 전투를 준비할 때 현재 진행 중인 전투의 난이도도 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몬스터 #업데이트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