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시 5% 결제일 할인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 할인을 제공하고 라이트할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Guud.com)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결제시 5%의 결제일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시 제공되며, 월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상품 구매시 24•36개월 라이트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할부 이용금액은 24개월 이용시 24만원, 36개월 이용시 36만원이며 할부수수료는 연 6.5%이다.

또한 까사미아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11,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최대 10% 할인과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1% 할인과 해외 1.5%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까사미아의 상품 할인 혜택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 할인을 제공하고 라이트할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사진=삼성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