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레드벨벳'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20일 오후 5시 첫 공개사전 질문 이벤트로 팬 질문, 메시지에 레드벨벳이 직접 대답

[테크홀릭]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간 경쟁과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는 개성 가득한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 실력, 화려한 비주얼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으로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개그맨 유재석의 '지미유',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인 '본캐'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는 과정을 그렸다.
 
'아이린&슬기' 유닛, OST, 웹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인 레드벨벳은 <부퀘스트>로 오랜만에 멤버 4명이 모였다. 멤버들은 감성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 편안한 휴식을 누렸다.
 
특히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사전 질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신청곡을 불러주기도 했다. 이어 팬 메시지를 말하는 인형에 녹음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 각자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메뉴'에서 'TV앱' 선택 후 IPTV용 '아이돌Live' 앱을 이용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처럼 함께 모여 발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레드벨벳을 꾸준히 애정한 레드벨벳의 팬 '레베럽(ReVeluv)'을 위해 팬이 직접 질문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레드벨벳 #부퀘스트 #아이돌라이브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간 경쟁과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사진=LG유플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