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대상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 지원본인 SNS 계정에 사업장 소개 영상∙사진 등을 업로드하여 참여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코로나 19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진행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하여, '#삼성카드', '#SamsungcardAndLeaders, #삼성카드앤리더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선정된 10명에게 ▲삼성카드 페이스북 내 사업장 광고 게시물 게재 ▲100만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 등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AD센스'를 활용한 광고 지원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15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국내 기준으로 월 1,4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5월 개인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BIZ LEADERS'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BIZ LEADERS'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하여 보험, 전기요금, 통신 업종 등에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개인사업자들의 고충을 공감하고 이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SNS를 통한 사업장 홍보를 어려워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SNS #홍보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