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트릭스터M', 25일부터 ‘까발라 섬 대사냥제’ 이벤트 진행몬스터 처치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 받을 수 있어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예고했다고 18일 밝혔다.

트릭스터M은 지난 5월 20일 서비스를시작해 오는 27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 엔씨(NC)는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까발라 섬 대사냥제’를 25일부터 진행한다. 돈까발리에, 돈주반니, 로잘린 등 6개의 월드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각 월드에서 가장 많은 미션을 완료한 상위 3개의 컴퍼니 구성원은 스페셜 칭호도 얻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5일 공개한다.

엔씨(NC)는 오는 9월 트릭스터M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티징 이미지 ‘경계가 사라진다’를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까발라섬_대사냥제 #이벤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예고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