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에픽세븐,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 업데이트비밀 수사 위해 바닷가 찾은 영웅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남국의 이세리아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으로 현재 진행 중인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에서 비밀 수사를 위해 바닷가를 찾은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이다.

남국의 이세리아는 2번째 스킬인 ‘진압을 시도합니다’를 통해 아군의 행동게이지를 증가시키고 무작위 적 2인에게 폭탄을 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번째 스킬인 ‘꽃의 검이여!’와 연계하면 설치된 폭탄을 격폭시켜 강력한 데미지와 함께 기절 시킬 수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 전체 공격력 감소와 같은 광범위한 약화효과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다.

남국의 이세리아와 함께 신규 아티택트 장비 ‘심해에 뜨는 별’도 업데이트 됐다. 사수 직업만 착용이 가능하며 착용 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적에게 2턴간 폭탄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남국의 이세리아와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8월 26일부터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2주차 스토리가 시작되어 1주차 스토리에 이은 또다른 모험을 플레이 해볼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이세리아 #남국의이세리아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 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