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10월 29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9월 6일부터 10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총 50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5명), 닌텐도 스위치(15명), 한우종합세트(2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46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ㆍ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청약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 조건 충족 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6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내 집 마련을 위한 저축을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