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27일 실전 투자 대회 '쉬운 투자 Festa' 시즌2 진행주식 성향 테스트를 통해 5개의 팀 중 한 곳에 배치돼, 팀 단위의 이색 투자 경험 제공 기대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실전 투자 대회인 '쉬운 투자 Festa'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10만원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HTS를 제외한 MTS(mPOP), 간편투자 앱 O2(오투)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26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참여 전 '주식성향 테스트'를 진행하는 '쉬운 투자 Festa' 시즌2는 투자 성향에 따라 다섯개의 팀 중 하나의 팀에 자동으로 배치되며, 각각의 팀은 이벤트 기간 동안 팀원들의 평균 수익률을 통해 팀 수익률을 산정해 순위를 결정짓게 된다.

한편, 팀별 투자 대회뿐만 아니라, 동시에 엠팝(mPOP), 오투(O2) 등에서 출석 체크 이벤트,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9월 17일까지 진행된 '쉬운 투자 Festa' 시즌1에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며 인기가 높았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 경험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쉬운투자페스타 #투자경험 #실전투자대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