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롯데건설, 여성 인재 역량 강화 ‘2021년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 시행여성 인재 리더십 역량 강화와 여성 인재 육성에 대한 의지 공유

[테크홀릭]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7일 롯데건설에 근무 중인 여성 인재의 역량 강화와 조직관리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2021년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을 ‘여성 리더가 걸어온 길’에 대한 주제로 비대면 실시간 화상 강의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외부 명사 초청 강연으로 윤여순 박사(前 LG아트센터 대표)가 ‘여성과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강의했으며, 계열사 여성 임원 초청 강연으로 최진아 상무(現 롯데제과 글로벌영업부문장)가 ‘롯데그룹 여성 임원으로서의 삶’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롯데건설은 2018년 ‘W Leadership Program’을 시작으로 올해로 4년째 여성 인재 포럼을 이어오며, 여성 인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근무 여건을 조성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여성 리더 육성을 위한 회사 차원의 의지를 공유하고 여성 인재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이 근무하기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여성인재 #여성인재리더십포럼

’2021년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에 참여 중인 롯데건설 직원(사진=롯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