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10년만에 브랜드·상품 개편-'삼성 iD 카드' 2종 공개iD On·iD All 카드 출시-연간 48만원 이상 혜택 가능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취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상품 브랜드인 '삼성 iD 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신규 브랜드를 '취향'에 중점을 두고 전면 개편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취향을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새로운 브랜드에 맞춰 상품 체계도 개편했다. 대표 상품 브랜드는 '삼성 iD 카드'로 나의 정체성을 반영한 나를 알고, 나를 담고, 나를 말해주는 카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삼성카드는 'iD 카드'의 첫 상품으로 '삼성 iD ON 카드'와 '삼성 iD ALL 카드'를 공개했다.

'삼성 iD ON 카드'는 온라인 생활이 중심인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이다. 

'삼성 iD ALL 카드'는 오프라인 선호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할인형과 포인트형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에 공개한 신상품 2종을 시작으로, 향후 특정 업종 및 트렌드·이슈 등의 니즈를 담은 상품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상품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 iD 카드'는 카드 디자인도 새롭게 구성했다. 

상품별로 고객이 취향에 맞춰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에게 익숙한 세로 방향 플레이트도 적용했다. '친환경 테마'를 통해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카드 플레이트'와 저탄소 용지를 사용한 '발급 패키지' 등을 제공해 지속가능한 멋과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의 취향까지 충족시킬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브랜드 개편과 '삼성 iD 카드'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취향을 담아내는 삼성카드가 될 것"이라며 "'iD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삼성iD카드 #삼성iD온카드 #삼성iD올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