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KGA에셋과 지분투자 계약업계 Top 5 GA와 협력을 통한 상생경영, 혁신성장 가속화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2일 업계 5위권 대형 GA인 KGA에셋과 지분투자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파트너 비지니스를 강화하여 종합재무컨설팅 시장을 리딩하기 위해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KGA에셋은 9000여명에 달하는 설계사를 보유하고 매월 20억 이상의 신계약 규모를 달성하고 있는 업계 선두권 GA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전략적 지분투자를 통한 시너지를 극대화 하여 GA 시장의 리더로 도약할 전망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금융 전문 회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장기적으로 보험대리점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오픈 GA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초, 미래에셋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제판(제조와 판매) 분리에 성공하면서 타 보험사와 차별화된 오픈채널 중심의 혁신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KGA에셋은 지속성장을 위한 재원 확보는 물론 전략상품 개발 지원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케팅 시스템을 접목하여 차별화된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차상택 미래에셋생명 경영서비스부문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의 차별화된 브랜드파워와 마케팅 시스템, KGA에셋의 우수한 컨설팅 역량이 결합되어 한단계 높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면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혁신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KGA에셋 #지분투자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12일, 업계 5위권 대형 GA인 KGA에셋과 지분투자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왼쪽 두번째부터 오른쪽으로) 변재상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김영민 KGA에셋 대표이사(사진=미래에셋생명)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