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T, 수험생들의 여행·취미 등 버킷리스트 실현 ‘수고0페 2021’ 진행인생의 새로운 무대 준비하는 수험생들 응원

[테크홀릭]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수고0페 2021’는 행사 기간 동안 SKT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 구매 후 '0한동' 앱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는 수험생 2,021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수험생들은 누구나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선물을 받는다.

또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2, 버즈2케이스, 액세서리팩 등을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 기기 구매시에는 Apple TV+ 3개월, Apple Arcade 3개월 체험권(계정 당 최초 1회)을 증정한다.

SKT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Z폴더블 시리즈, 갤럭시S21, 갤럭시북 등을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도 #다이어트#여행 #게임 #자기계발 #휴식 등 수험생 버킷리스트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구매고객 전원에게 미니 마사지건, 프랭클린 플래너, 노트북 거치대 등 T기프트를 제공한다.

SKT의 구독 서비스 혜택이 커지는 ‘우주 프렌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월 24일부터 T우주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고, 친구 수에 비례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포인트 혜택을 3만 점까지 받을 수 있다. 초대에 성공한 친구가 많아질수록 스페셜 경품 당첨 기회도 늘어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을 통해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3개월 간 SKT의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위드 코로나’로 앞당겨질 해외 여행 준비를 위해, 예비0캠퍼스 가입 고객에게 로밍 쿠폰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홍대에 위치한 SKT 플래그십 매장 ‘T Factory’에는 ‘수험표 Fast Pass 라인’을 운영하여 수험표를 제시하면 체험 공간인 <미퓨의 방>에 먼저 입장할 수 있는 수험생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미퓨의 방> 관람 후에는 구독 제휴사인 우주 파트너스 ‘톤28’의 화장품을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SKT 0과 ‘모베러웍스’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도 T Factor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로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베러웍스의 강점을 살려, ‘For Your internship’이라는 콘셉트로 20대가 되는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이 팝업 스토어는 10월부터 두 브랜드가 협업 중인 ‘F.Y.i(For Your iPhone 13)’ 캠페인 과정을 소개하고, 한정판 굿즈 판매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콜라보 팝업은 12월 18일부터 연말까지 T Factory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SKT의 ‘수고0페’가 수험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주고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수험생 #수고0페

SK텔레콤은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한다.(사진=SK텔레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