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아이온', '자쿠룽 게임' 이벤트 진행술래의 감시를 피해 5분 안에 목표 지점 도달 시 다양한 보상 제공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12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 22시~00시, 토요일 16시~18시에 '자쿠룽 게임–헤시아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는 '자쿠룽 게임 티켓'을 사용해 이벤트 인던에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설문 참여 시 획득하거나 NPC ‘카누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인던에서 모든 캐릭터는 슈고 외형으로 변신한다. 술래의 감시와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황금삼’을 피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5분 안에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자쿠룽 증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증표를 모으면 신규 외형인 편한 운동복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라이브 서버 이용자에게는 경험의 결정, 나바루의 커다란 열매,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는 자쿠룽 캔디 상자, 자쿠룽 상급 주문서 꾸러미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전영수 성우와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연기한 강시현, 민응식 성우의 목소리가 등장해 몰입감과 즐거움을 더한다. 

#엔씨소프트 #아이온 #자쿠룽_헤시아꽃이피었습니다 #오징어게임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